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.
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
※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.
※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.
MENU
자주묻는질문
  • Q.   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?
  • A.   마이페이지 > 나의캠페인 > 선정된캠페인 으로 가시면 확인하실수있습니다.
  • Q.   신청 취소가 가능할까요?
  • A.   인플루언서 선정 전이라면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[신청 취소하기] 클릭 후 캠페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인플루언서 선정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

    고객센터 > 1:1 문의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.   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?
  • A.   모든 콘텐츠는 이용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콘텐츠 유지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  • Q.   리뷰를 기간 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아요
  • A.   콘텐츠 등록기간 미준수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며

   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1:1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Q.   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?
  • A.   회원들에게 폭넓은 체험을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지양하고 있습니다.
  • Q.   휴대폰 카메라 참여가능한가요?
  • A.   캠페인 상세페이지 내용에 따라 휴대폰 카메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인스타그램 캠페인의 경우 휴대폰 촬영이 가능합니다.

    하지만 블로그, 유튜브 캠페인의 경우 디지털카메라 사용을 권장합니다.
  • Q.   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?
  • A.   콘텐츠의 퀄리티 또는 캠페인 참여이력 등 전반적인 지표를 참고하여

   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나뷰 캠페인 관리자가 직접 선정하고 있습니다.
  • Q.   리뷰 등록기간인데 아직 제품을 배송받지 못했어요
  • A.   리뷰어 선정 발표 후 3일 이내에 배송되어 최대 4일~5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.

    발표일로부터 일주일 이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하였다면 [ 고객센터 > 1:1문의 ] 에 상세내용을 남겨주세요.
  • Q.   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A.   인플루언서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.
  • Q.   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A.  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]에서 탈퇴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Q.   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  • A.  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셔야하며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

   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필수키워드, 해시태그, 포스팅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숙지한 뒤 그에 맞춰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Q.   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
  • A.   마이페이지 > 나의캠페인 > 선정된캠페인에서 리뷰 등록 가능합니다.
  • Q.   포인트 적립 및 지급 안내
  • A.   포인트 적립은 캠페인별 적립 내용이 상이하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캠페인의 리뷰 등록 후 일괄 적립되고 있습니다.

    보유포인트 20,000P 이상일때 출금 신청 가능하며, 10,000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.
나뷰의 공지사항을 바로 확인해보세요!